[ubuntu-ko] ubuntu-ko의 미래?

chabrothers chabrothers at chabrothers.com
Mon Aug 14 14:52:57 BST 2006

Soon-Son Kwon(Shawn) 쓴 글:
> 잘 모르면 알려고 노력해야 한다고요?
> 제 3자에게 그럴 의무가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데요...

멜링에 이미 가입하시고 어찌 제3자라고 하시는지요.
우분투에 나름데로 관심이 있으셔서 가입하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 이런저런 오해가 생길 부분이 많았다고 했던 제 지적에
> 틀렸던 부분이 있었다면 정확히 지적하시기 바랍니다.
>
> 맨 처음에 제가 오해가 생길 부분을 지적했을 때
> 한치의 오해도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시겠다고

나름데로 합의하여 의견을 멜링에 올리기 전까지의 글에는 모두 답변 드린것
으로 생각됩니다.
아직도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말씀해 주시기 바라며 최선을 다해 답변 드
리겠습니다.
> 하셨는데 그말 이후 지금까지의 행동은 별로 그래
> 보이지 않는군요.
>
> 저는 이 건에 대해서는 더이상 신경쓰지 않겠습니다.

화두를 먼저 꺼내시고는 이제는 또 마음데로 그만두시겠다니 참으로 안타깝습
니다.
> 보는 사람들이 알아서 판단하겠지요.

보는 사람들이 알아서 판단할 것이 분명합니다.
부디 이런 논쟁적 대화를 자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