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두번째 우분투세미나를 준비합니다.

chabrothers chabrothers at chabrothers.com
Sat Aug 12 14:00:25 BST 2006

Soon-Son Kwon(Shawn) 쓴 글:
> 매우 이상한 방향으로 내용이 흘러가고 있군요.
>
> 결론적으로

> 라고 하셨는데 이부분은 저는 들어보지 못한 이야기입니다.
> 이것 때문에 이 모든 오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jachin 님과 상의하였으며 전권이 없으시거나 이를 진행할 의사가 없으
시면 분명하게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10주년 기념 행사는 제가 전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므로
> 결론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적으로 준비하시는 분께서 이제야 저와 대화를 하시면서 전후사정을 알아보
지 않으시고 결론부터 말씀하시는 것은 신중한 태도로 보여지지 않습니다.
저는 참석해 달라는 초대를 먼저 받았으며 그러하기에 제가 말할 수 있는 조
건을 말하였습니다.
오해를 일으킨 것은 제가 아니며 의사전달체계를 보다 명확히 하지 않으셨거
나 jachin 님이 재량을 넘어서 저와 접촉하신 것으로 밖에 생각이 되지 않기에
의사전달체계를 명확히 하지 않으신 것은 KLDP 의 잘못이며 재량을 넘어서 저
와 접촉하신 것은 jachin 님의 잘못임을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의 내용들은 모두 이점이 해결되지 않으면 말할 이유도 없겠으며
프비씨티나 우분투코리안팀의 강사로 지원하신 분께 직접 문의하시는 것은 어
쩔 수 없으나
굳이 그러하실 필요는 없으시리라 사료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러한 표현은 마치 본인들이 KLDP 행사에 참석하려 하는데..
제가 세미나를 앞세우는 것이 아니냐란 것으로 제게는 들리는지라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진흥원에도 함께 하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 해두었으나 반드시 함께 하
고 싶지 않으시면 그리하셔도 상관없사오니 이점 양지 하시기 바라며
KLDP 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