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두번째 우분투세미나를 준비합니다.

Soon-Son Kwon(Shawn) ksoonson at gmail.com
Sat Aug 12 14:46:04 BST 2006

chabrothers님과 irc 상에서 따로 이야기를 했고,
금번에는 지금까지 있었던 내용을 모두 취소하고 다음번에
좋은 행사를 한번 같이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