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FOSSASIA 2022 참여 안내

한영빈(Youngbin Han) ybhan at ubuntu.com
Thu Mar 31 12:35:10 UTC 2022

안녕하세요 :) 메일링으로는 꽤 많이 늦게 공유 드리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우리 커뮤니티에서 FOSSASIA Summit
2022 에 커뮤니티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4월 7-9일 예정된 FOSSASIA Summit 2022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최신 오픈소스 동향과 다양한 지역의 오픈소스 사례를
알아갈 수 있는 행사입니다. https://eventyay.com/e/6b901f56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참가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국내 커뮤니티 중 우분투한국커뮤니티 이외에 Women Who Code Seoul, Openstack Korea 도 카뮤니티
파트너로 참여합니다. 국내 외 다양한 오픈소스/IT 커뮤니티를 만나거 싶다면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3일차에 우리 커뮤니티 라이트닝 토크도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한영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