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2021년도 활동 회고

한영빈(Youngbin Han) ybhan at ubuntu.com
Fri Dec 31 16:27:29 UTC 2021

안녕하세요 :)
몇일 전 공유한 회고 글을 보신 분들은, 제가 우리 커뮤니티를 "법인으로 보는 단체" 승인 신청을 세무서에 넣은 것을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 제출 서류 보완 요청을 받았었어서, 몇가지 문의도 드릴 겸 관련 세무서 담당 부서와 잠시 통화를 했었는데요.
담당자가 다시 확인 해 보니 서류를 잘못 본 것이였고, 제출 서류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하시네요.

아마 몇일 후면 승인 되고 고유번호증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조만간 고유번호증 나오면 한번 더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1년 12월 28일 (화) 오후 10:09, 한영빈(Youngbin Han) <ybhan at ubuntu.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