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2020년 연말 온라인 행사 라이트닝 토크 발표자 모집. (오픈스택 한국 사용자 그룹과 함께합니다.)

한영빈(Youngbin Han) sukso96100 at gmail.com
Sun Dec 6 15:47:30 UTC 2020

안녕하세요. 우분투한국커뮤니티 한영빈 고문 입니다.

올해도 OpenStack Korea Group 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고자 온라인으로 연합 세미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 라이트닝 토크를 하실 분을 모집하려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주제, 또는 다른 자유로운 주제로 지원을 받습니다.

- 올 한해 우분투와 얽힌(?) 나의 이야기
- 코로나19와 함께한 올 한해 회고
- 회사 이야기, 학교 이야기, 취미 이야기 등등
- 다른 다양한 주제...

라이트닝 토크는 각 발표당 5분 내외이며, 가벼운 주제로 발표 하시면 좋습니다.
라이트닝 토크를 통해 커뮤니티 사람들과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해 보세요.

아래 상시 지원 양식을 통해 신청 하시면 되며, 다음을 참고하여 작성해 주세요.
- 예상 소요 시간: 5분 이내(라이트닝 토크)
- 발표 시기: 2020년 12월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12월 2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당일 비디오 콜에 입장하셔서 *라이브로 발표*
하시게 됩니다.

발표자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별도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발표자 분들께는 혜택도 있으니, 많은 라이트닝 토크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발표자 접수 양식 링크: https://forms.gle/KSb5sPzE3y9weGrw9

---
한영빈 / Youngbin Han / 韓永斌
sukso96100 at gmail.com / youngbin.xyz
GPG/PGP Key Fingerprint : D8C8103B16C56E34B56F9A4230B729F712138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