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2018년 하반기 권한대행 채제 전환 안내

한영빈(Youngbin Han) sukso96100 at gmail.com
Sun Sep 16 09:04:26 UTC 2018

안녕하세요, 우분투한국커뮤니티 대표 한영빈 입니다.

어제(9/15) 세미나에 참석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이틀 후 군 입대로 인해 임기를 다 채우지 못하고 어제 사퇴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연말이나 내년 초 까지는 현제 부대표이신 윤건영 (Gunyoung Yoon) [1] 님께서 권한대행으로 커뮤니티를
대신 이끄실 예정입니다.

군 입대 확정 때 부터 인수인계를 진행 해 왔고, 저보다 운영진 활동을 오래 해 오셨기 때문에 커뮤니티 운영을 잘 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커뮤니티 운영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시다면 윤건영 (Gunyoung Yoon) 님께 문의를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오늘은 이제 좀 쉬다가 내일(9/17) 입대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커뮤니티에 참여해 주신 분들과 커뮤니티 운영을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영빈 드림.

[1] https://launchpad.net/~dry8r3ad

한영빈 / Youngbin Han / 韓永斌
sukso96100 at gmail.com / youngbin.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