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hometax.go.kr 테스트 해주실분 찾고있다는군요.

leejh76 at gmail.com leejh76 at gmail.com
Thu Jan 4 13:59:20 UTC 2018

실머신에서 테스트는 비추입니다.

제가 정부의 말만 믿고 실머신에서 테스트했다 피보고 있습니다.
새로 재설치 해야 할거 같아요.ㅜㅜ

그리고, 왜 구글 링크를 정부는 막는지 모르겠네요.

보지를 못하면서 4차산업만 외치는게 이해가 가지 않네요.

2018년 1월 4일 (목) 오전 11:51, Seong-ho Cho <darkcircle.0426 at 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