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Hanjp-IM 프로젝트에 참여하실 분을 찾습니다.

한영빈(Youngbin Han) sukso96100 at gmail.com
Sat Aug 18 16:46:30 UTC 2018

안녕하세요 멤버를 1~2분정도 추가로 더 모집합니다.
어떤 프로젝트인지 어떤 분이 필요한지는 본 메일 스레드에 잘 나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참여 원하시는 분들 계시면 회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영빈 드림.

한영빈 / Youngbin Han / 韓永斌
sukso96100 at gmail.com / youngbin.xyz

2018년 8월 9일 (목) 오후 6:54, 한영빈(Youngbin Han) <sukso96100 at 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