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9월 서울지역 세미나 관련 안내

Jangho Seo jangho at jangho.io
Wed Aug 15 12:08:17 UTC 2018

안녕하세요. 참가 신청한 서장호입니다.

Clearsign된 키를 제출하려는데, Google Forms에서 "응답이 너무 큽니다. 일부
응답을 짧게 줄여주세요." 라며 입력을 거부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키에 이것저것 UID를 집어넣었더니 용량이 너무 커진 모양입니다. :(

키 자체 대신 키가 업로드된 GitHub Gist 링크를 제출하는 것으로 대신하는게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서장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