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9월 서울지역 세미나 관련 안내

한영빈(Youngbin Han) sukso96100 at gmail.com
Fri Aug 10 09:18:41 UTC 2018

엇 혹시 중계 까지는 아니여도 녹화 정도는 지원을 요청드려도 괜찮을까요?

2018년 8월 10일 (금) 오후 5:57, Wonseok Choi <zombieshaman at 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