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11월 대전 세미나 및 11월 정기 세미나 연사 신청 안내

한영빈 sukso96100 at gmail.com
Sun Sep 24 02:09:13 UTC 2017

안녕하세요, 뒤늦게 오탈자를 확인하고 추가로 공지합니다.

연사 지원 양식 작성시, "기타 요구사항" 에 11월 정기 세미나 발표를 희망하시는 경우 "*11월 정기 세미나 희망*"을, 11월
대전 세미나 발표를 희망하시는 경우, "*11월 대전 세미나 희망*"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영빈 드림.

2017년 9월 22일 (금) 오후 8:51, 한영빈 <sukso96100 at gmail.com>님이 작성:

sukso96100 at 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