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11월 대전지역 세미나 안내

한영빈 sukso96100 at gmail.com
Sat Oct 14 11:07:10 UTC 2017

참고로 대관한 장소가 최대 30명 정도까지 수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꼭 참석하고 싶으신 경우 빠르게 신청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한영빈 드림.

2017년 10월 14일 (토) 오후 8:02, 한영빈 <sukso96100 at gmail.com>님이 작성:

sukso96100 at 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