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대전 지역팀 신청

한영빈(Youngbin Han) sukso96100 at gmail.com
Sat Nov 25 12:18:46 UTC 2017

저도 찬성합니다.
위키를 좀 더 정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7년 11월 23일 (목) 오후 2:13, Draco [김영찬] <draco at draco.pe.kr>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