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진행 중인 NIPA 과제에 대해

강분도 kangbundo at gmail.com
Fri Oct 25 15:02:28 UTC 2013

"과제로 선정이 되어 바로 저는 cogniti(호동)님에게 연락을 하여 본과제에 대해 설명을 하고 함께하라고 하였으나
cogniti님이 포럼에서 성호군과 댓글 싸움이 있었고 포럼관리자인 현도군은 cognit님의 요청으로 포럼 탈퇴를 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쓴 메일  중 위 글은

저는 '연락을 취하라고 말 하였으나 못하게 되었다는 표현' 이었습니다.
이유는, cogniti(호동)님이 포럼을 탈퇴하여 연락 메일을 알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고 말한 것입니다.

2013년 10월 25일 오후 11:37, Hodong Kim <cogniti at 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