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ubuntu.or.kr 운영에 관한 설명

Yang Jeong-Seok dasomoli at gmail.com
Wed Aug 20 23:16:41 BST 2008

수고하십니다.
유럽여행중^^;에 이 글을 이제서야 읽고 답장을 합니다;
IRC와 메일링과의 관계는 저 역시도 잘 모르겠네요;;
일전에 IRC만의 논의 뿐만 아니라 메일링이나 ubuntu.or.kr에도 잘 알려주셨으면 하는 바람을 적은 메일을 적은적이 있습니다.
Mr.Dust 님의 이런 메일을 보니 반갑네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온라인상으로나마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8. 8. 15, Choi, JiHui <like.a.dust at 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