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ko] 이제 .. 결론이 난 것인가요?

chabrothers chabrothers at chabrothers.com
Fri Aug 18 02:53:24 BST 2006

chabrothers 쓴 글:
> 박주연 쓴 글:

작은주연님이 아니시라면서요?
아학아학..... ㅎㅎㅎ.

오해를 살만한 행동을 하면 어찌되는지 잘 보셨을텐데요.. :-)
하여간 반갑습니다.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