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ubuntu-ko] ubuntu.or.kr 관리와 관련해서 포스팅합니다.

Yang Seung Nam dandy35 at gmail.com
Wed Apr 5 05:26:04 BST 2006

저도 미약하지만 의견을 내자면
궂이 두개를 불리할 이유가 있냐 입니다.
아직 있지도 않은것인데 꼭 필요한 것인지 저도 의문이 듭니다.

만약 우분투쪽에서 하라고 한다면 그건에 대해서는 다시 생각해 봐야 할듯 합니다.
(그럴일은 없겠지만..)

--
Yang Seung nam.